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슈퍼 베어’ 1월 16일 개봉…메인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26 13:26 KRD7
#슈퍼베어 #개봉일 #메인포스터 #메인예고편 #김기두

개성파 배우 김기두의 목소리 연기 화제

NSP통신- (와이드 릴리즈)
(와이드 릴리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슈퍼 베어’가 오는 1월 16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메인포스터와 메인예고편이 공개됐다.

‘슈퍼 베어’는 아빠곰 맥스가 어느 날 갑자기 잡혀간 아기곰 레미를 구하기 위해 특수 요원과 함께 초특급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히어로 어드벤처 액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시선을 잡아 끈다. 먼저, 무언가에 놀란듯한 판다곰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든다.

G03-8236672469

또 특수 요원 차림을 한 아빠곰 맥스와 강아지 레오, 그리고 아기곰 레미의 모습은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그들이 펼칠 구출 대작전을 기대케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화려한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단란한 숲속 생활부터 ‘애니멀 컴퍼니’의 존재를 알게 된 순간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예고편은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펼칠 작전에 대한 궁금증을 극에 달하게 만든다.

NSP통신- (와이드 릴리즈)
(와이드 릴리즈)

한편 ‘슈퍼 베어’에서 맡는 역마다 100%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는 개성파 배우 김기두가 아빠곰 맥스 역을 맡아 목소리 연기에 첫 도전해 화제를 모은다.

김기두는 드라마 ‘또 오해영’ ‘도깨비’ ‘백일의 낭군님’ 등을 통해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휘,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영화 ‘너의 여자친구’ ‘아내를 죽였다’,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 출연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고 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똥강아지들’에 딸 소은이와 함께 출연, 딸을 향한 애정을 듬뿍 드러내며 ‘딸 바보’의 면모를 보여 그가 연기할 아빠곰 ‘맥스’ 역할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