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프, 신규 파트너사 지원 이어 상생 물류 체계 구축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9-12-26 15:15 KRD7
#위메프 #신규파트너사 #상생물류체계 #부자재지원 #위메프파트너사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위메프는 파트너사의 물류 효율성 향상 및 비용 절감 지원을 위해 ‘부자재 지원 프로그램’과 ‘재고 중개판매 지원 프로그램’을 신설한다.

규모가 작은 파트너사는 박스, 테이프 등 부자재 구매 시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밖에 없다. 위메프는 이런 점을 고려해 파트너사 대상 부자재 공급 지원 사업을 운영하기로 했다.

주요 지원 부자재로는 박스, 테이프, 스트레치 필름 등으로, 지원할 수 있는 부자재 종류는 단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재고 중개판매 지원 프로그램은 파트너사의 판매 부진 재고를 처리해주는 지원 정책.

파트너사가 보유한 판매 부진 재고를 온라인 판매가 대비 70~80% 할인된 가격으로 위메프가 리세일 업체에게 중개판매하는 서비스다. 이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는 재고를 처리할 수 있고 현금 유동성도 확보할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주방가전, 생활용품, 반려동물용품, 세제, 의류‧잡화, 유통기한 임박상품 등이다.

지원 대상 품목은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 11월부터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이하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신규 입점하고 상품을 등록하는 파트너사에게 판매수수료 4% 적용, 1주 정산 등 4대 혜택을 적용했다.

NSP통신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