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조카 덕후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2-30 09:09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조카바보 이모 삼촌의 연말연시 선물 준비를 위한 ‘내가 바로 조카 덕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5일까지 조카를 아끼고 사랑하는 이모 삼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카의 연령에 맞게 아이밀 이벤트 또는 키요 이벤트 중 1인 1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5가지 제품들 중 조카가 좋아하는 맛 혹은 좋아할 것 같은 추천 제품을 선택하여 인적사항 입력 및 조카가 평소 좋아하는 음식을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아이밀 이벤트 경품으로는 글래드호텔 숙박권(2명), 카카오프렌즈 인형(3명), 10만원 상당의 아이밀 제품(30명)을, 키요 이벤트 경품으로는 글래드호텔 숙박권(2명), 겨울왕국 레고(3명), 10만원 상당의 키요 제품(30명)을 푸짐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월 8일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내가 바로 조카 덕후 이벤트 (일동후디스 제공)
내가 바로 조카 덕후 이벤트 (일동후디스 제공)

‘아이밀’은 일동후디스의 대표 영·유아식 브랜드로 유해물질 걱정 없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쌀과자, 웨하스, 소스, 주스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칼슘, 철분, 비타민D 등 아이들의 성장단계별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담아 맛과 영양을 함께 설계했다.

G03-8236672469

또한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로 런칭한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는 영양설계부터 재료 선별, 품질관리까지 엄격한 기준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고단백, 저탄수화물을 기본으로 국산 자연 원료를 그대로 사용하였으며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필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인공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아이밀’과 함께 엄마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1인 가정 및 결혼 연령 증가 등의 이유로 부모 외 주변 친인척들이 한 아이에게 비용과 열정을 쏟는 ‘텐포켓’ 현상이 사회적으로 대두되는 만큼, 조카바보인 이모 삼촌들의 연말연시 조카 선물 걱정을 덜어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선물로 조카에게 사랑받는 이모 삼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