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직한 후보’ 2월 12일 개봉 확정…웃음 공약 코미디물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1-03 16:59 KRD7
#정직한후보 #개봉일 #코미디 #라미란 #김무열
NSP통신- (NEW)
(NEW)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정직한 후보’가 개봉일을 2월 12일로 확정지으며 극장가에 속 시원한 웃음을 예고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코미디 장인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까지 ‘뻥쟁이 군단’이 총출동한 ‘정직한 후보’는 충무로의 베테랑과 풋풋한 신예가 뭉친 특급 배우진의 코믹 열연을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G03-8236672469

특히 ‘내안의 그놈’, ‘걸캅스’를 통해 주목을 받은 배우 라미란이 대한민국 넘버 원 거짓말쟁이에서 한순간에 팩트만 말하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된 주상숙으로 분했고,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는 배우 김무열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열정 부자 보좌관 박희철 역으로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웃긴 캐릭터로 변신했다.

또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보급 배우 나문희는 손녀의 거짓말로 인해 숨어 살게 된 츤데레 할머니 김옥희로, ‘완벽한 타인’, ‘내안의 그놈’, ‘배심원들’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대세 배우 윤경호가 주상숙의 외조 전문 허세 남편 봉만식으로 분했으며 마지막으로 떠오르는 신예 장동주가 주상숙의 아들이자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들 봉은호 역을 맡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거짓말쟁이’라는 유쾌하고 신선한 소재와 장르를 넘나드는 스토리텔러 장유정 감독의 위트 넘치는 연출이 주목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