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22회 광양매화축제, 버스킹 재능기부 참여자를 모십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0-01-06 11:39 KRD7
#광양시 #제22회광양매화축제 #버스킹재능기부

주무대와 꽃길에서 꿈과 열정 넘치는 무대로 참신한 볼거리 선사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는 제22회 광양매화축제 버스킹에 재능 기부를 희망하는 다양한 예술분야의 개인 및 단체를 공개모집한다.

시는 오는 3월 6일~3월 15일까지 광양시 다압면 매화마을 일원에서 열리는 제22회 광양매화축제에서 재능기부자가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버스킹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참신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꿈과 열정을 펼치고 싶은 아티스트면 연령이나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31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 및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공연 활동사진 또는 영상자료는 별첨해야 한다.

G03-8236672469

모집분야는 악기연주, 노래, 국악, 댄스, 마술, 마임, 풍선아트, 행위예술, 플래시몹 등 문화 예술관련 공연 일체가 포함된다.

버스킹은 매화축제기간 동안 매화축제장 주무대 및 매화꽃길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공연시간은 최소 30분 이상 1시간 이내로 주중과 금~토 야간에 펼쳐진다.

개인 장비 및 재료는 지원되지 않는다. 주무대 기본 음향 장비는 제공되며 참여자에게는 교통비, 식비 등 소정의 실비가 지급된다.

최종 참가자는 자체심사를 통해 2월 초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며 공연 세부 일정 및 장소는 참가자 선정 후 축제추진위원회와 협의해 결정한다.

축제관계자는 “대중가수 초청공연을 지양하고, 시민과 국민 참여형 축제를 지향하며 힐링과 감성 가득한 열린 축제로 만들어갈 계획이다”며 “재능 있는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봄 매화, 여름 매실로 힐링합시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축제의 서막을 열 광양매화축제는 축제장 전 지역을 쉼·힐링 감성 테마로드화하고 프로그램 완성도를 높여 오감을 만족시키는 젊고 감성 가득한 소확행 축제로 만들어갈 방침이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