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MINI, 306마력 갖춘 고성능 ‘MINI JCW 컨트리맨’ 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1-07 11:07 KRD7
#MINI #MINI JCW 컨트리맨
NSP통신-MINI JCW 컨트리맨 (MINI 코리아)
MINI JCW 컨트리맨 (MINI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MINI의 전체 라인업 중 가장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최상급 퍼포먼스 모델 ‘MINI JCW 컨트리맨’을 공식 출시한다.

MINI JCW 컨트리맨은 큰 차체를 기반으로 넉넉한 실내공간과 다양한 활용성, 여기에 강력한 성능까지 갖춘 MINI의 고성능 모델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MINI JCW 컨트리맨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무장했다. 신형 4기통 JCW 트윈파워 터보 엔진을 탑재했으며 최고출력 306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G03-8236672469

이는 기존 MINI JCW 컨트리맨 보다 75마력이나 증가한 수치다. 최대토크 또한 45.9kg·m (450 Nm)으로 향상됐으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는 5.1초 만에 도달한다.

특히 세심하게 설계된 섀시 기술은 물론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가 탑재돼 다이내믹한 주행 감성을 선사한다. 여기에 MINI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 및 기계식 디퍼렌셜 락이 장착돼 안정적인 주행에 도움을 준다.

MINI JCW 컨트리맨은 휠 디자인도 새롭게 단장을 했다. 19인치 JCW 서킷 스포크 투톤 경량 알로이 휠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더했으며, JCW 모델 특유의 개성을 잘 녹여냈다.

이와 더불어 고성능 모델에 걸맞은 다양한 첨단 옵션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과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휴대폰 무선 충전 기능을 비롯해 컴포트 액세스, 파킹 어시스턴트 등 각종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MINI JCW 컨트리맨에는 아이폰을 차량에 무선으로 연결해 다양한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선 애플 카플레이가 새롭게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MINI 코리아)
(MINI 코리아)

한편 306마력의 MINI JCW 컨트리맨의 가격은 61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