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깨끗한나라,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경품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1-13 09:45 KRD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제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는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행사는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 LG 공기청정기, 보솜이 기저귀, 비야비야 물티슈 등 육아 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3팩을 구매하는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무선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리얼코튼 원더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NSP통신-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깨끗한나라 제공)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깨끗한나라 제공)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는 기저귀 안감에 흡수력이 뛰어난 100% 미국산 코튼을 사용해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고 연약한 아기의 피부를 부드럽게 지켜준다. 또한, 두 줄의 ‘안심 흡수 통로’가 있어 소변이 넘치거나 새지 않도록 옆샘을 완벽하게 잡아준다. ‘3-STEP 파워흡수’ 기술로 흡수력도 높였다. 소변이 닿자마자 100% 순간 흡수하며 보솜이만의 역류방지시스템을 통해 되묻어남을 최소화했다.

G03-8236672469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고 행복을 나누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새해에도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에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새해에도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