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본에스티스,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 마련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1-15 13:52 KRD7
#본에스티스 #설맞이 #프로모션

피부관리 상품권·‘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선물세트 출시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는 설 명절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주부들의 ‘설날 후 피부 관리’를 위한 상품권과 집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보인다.

NSP통신

본에스티스는 다양한 피부관리 시스템과 함께 스파시설과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피부관리 상품권 프로모션은 본에스티스 한남동 직영점을 포함해 각 지점별로 이뤄진다.

G03-8236672469

본에스티스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명절 준비에 바빴던 주부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며 “직영점과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선물 세트를 통해 시간과 비용의 제약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케어의 감동을 집에서도 손쉽게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송윤아가 독점 모델로 있는 본에스티스는 최근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