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디케이소울, 2년 연속 화장품 브랜드 홍보대사 발탁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1-16 12:46 KRD7
#디케이소울 #가수 #나인테일즈 #홍보대사

‘365일 피부 건강 캠페인’ 동참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가수 디케이소울(DKSOUL)이 2년 연속 화장품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소속사 측은 16일 “공연과 드라마 OS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디케이소울이 지난해에 뒤늦게 발탁됐던 기베스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의 홍보대사에 재낙점됐다”고 전했다.

NSP통신-▲디케이소울 드라마 OST 사랑 기억(Love memory) 온라인 표지
▲디케이소울 드라마 OST ‘사랑 기억(Love memory)’ 온라인 표지

디케이소울은 올해에도 나인테일즈가 주관하고 각계 셀럽이 함께 참여하는 ‘365일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라는 슬로건의 피부건강 행복캠페인에 앞장서게 된다. 또 브랜드 및 제품 홍보활동도 펴게 된다.

한편 다수 드라마 OST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디케이소울은 지난 11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사랑 기억(Love memory)’을 발표해 호응을 얻고 있다.

G03-8236672469

디케이소울의 자작곡인 ‘사랑 기억’은 추운 겨울의 이미지가 묻어나는 아련하고 애절한 그의 보이스와 따뜻한 소울 감성이 어우러진 발라드로 일렉 기타와 클래식 기타의 아름다운 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