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울랄라 세션’ 박광선, 16일 신곡 'As Time Goes By'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1-16 16:35 KRD7
#박광선 #울랄라세션 #As Time Goes By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보컬리스트 박광선의 신곡 ‘As Time Goes By’(애즈 타임 고즈 바이)가 1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SP통신- (2MAD 제공)
(2MAD 제공)

'As Time Goes By'는 박광선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으로 작곡가 유두영, 싱어송라이터 노지(Nozy)와 작곡, 작사에도 함께했다.

곡 전반에 흐르며 분위기를 주도하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역시 직접 연주해 녹음하는 등 3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에 애정을 쏟았다.

이 곡은 박광선과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의 공동 디지털 캠페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음악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G03-8236672469

‘As Time Goes By’는 음악과 뮤비를 통해 ‘자연과 인간의 지속 가능한 공존관계와 보다 나은 삶을 위한 고찰, 위로’를 주제로 시간이 지나도 지속 가능함에 대한 염원을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전할 예정이다.

특히 뮤비는 드넓은 제주도의 풍광과 박광선의 분위기 넘치는 보컬, 그리고 이와 조화로운 기타 반주가 조화로움을 보여주며 보고 듣는 이들을 따뜻하게 위로한다.

한편 울랄라 세션 출신의 박광선은 다수의 뮤지컬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뮤지컬 '그리스'에서 케니키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르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