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엠게임 블록체인게임 ‘귀혼 for Klaytn’ 비공개 테스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1-17 12:06 KRD7
#엠게임(058630) #블록체인게임 #귀혼forKlaytn #비공개테스트

‘귀혼 for Klaytn’, 1월17일 오는 31일까지 클레이튼 테스트넷 통해 테스트 진행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하루엔터테인먼트(대표 최훈)와 공동 개발한 블록체인게임 귀혼 for Klaytn(클레이튼)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늘(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귀혼 for Klaytn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가 자체 개발한 클레이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인기 온라인게임 ‘귀혼’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클레이튼 기반 게임 비앱(BApp,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이다.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 소재를 귀엽고 익살스럽게 그려냈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다.

G03-8236672469

전투를 통해 영웅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 및 다양한 펫,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고, 보스전에 참가하면 영웅의 특성 속성에 맞는 고급 재료와 강력한 펫을 모을 수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클레이튼 테스트넷에서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귀혼 for Klaytn은 테스트 이후 1분기 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엠게임은 귀혼 for Klaytn 외에 이용자가 직접 부모가 되어 교육과 아르바이트, 무사 수행 등을 통해 딸을 키우는 명작 PC게임 ‘프린세스메이커’ IP를 활용한 클레이튼 기반 게임을 상반기 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한편 엠게임은 지난 5월 말 이오스(EOS) 기반 블록체인 게임 포털 사이트 ‘이오스 로얄’을 통해 2종의 게임을 선보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