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 클럽 드 셰프 코리아에 신창호 셰프 합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1-19 11:00 KRD7
#삼성전자(005930) #삼성클럽드셰프코리아 #신창호셰프

미슐랭 스타 획득한 모던 한식 레스토랑 ‘주옥’의 오너 셰프 영입

NSP통신-서울 중구 소공로 더 플라자 호텔 3층에 위치한 주옥에서 신창호 셰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성전자)
서울 중구 소공로 더 플라자 호텔 3층에 위치한 '주옥'에서 신창호 셰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성전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한민국 식문화 전파에 앞장서고 있는 ‘삼성 클럽 드 셰프 코리아(Samsung Club des Chef Korea)’에 모던 한식 레스토랑 ‘주옥’의 신창호 셰프가 합류한다.

삼성전자는 2013년 세계적인 미슐랭 스타 셰프로 구성된 삼성 클럽 드 셰프에 이어 2015년 국내에서 삼성 클럽 드 셰프 코리아를 출범시켰다.

삼성전자는 이를 통해 셰프들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프리미엄 주방 가전에 접목하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가치 있는 식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 왔다.

G03-8236672469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신창호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주옥’은 문을 연지 1년 6개월 만에 미슐랭 가이드 1스타로 선정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창호 셰프는 특히 우리나라의 대표 발효 식품인 장과 제철 식재료를 기반으로 독창적인 한식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신창호 셰프의 합류를 통해 최근 전 세계적으로 재조명되고 있는 한식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며, 기존 멤버인 강민구·이충후·임기학 셰프와 함께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기획, 식문화 관련 콘텐츠 제작,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정지은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 기획과 미식 경험을 전달하는 데 기여해 왔다”며 “신창호 셰프의 합류를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보다 풍부한 식문화를 전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