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이처리퍼블릭, 스키니랩과 제휴 프로모션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1-20 10:40 KRD7
#네이처리퍼블릭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새해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과의 제휴를 통해 ‘2020 새해 소망 이루어쥐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많은 소비자들이 새해에 가장 이루고 싶은 목표로 다이어트와 같은 건강 관리를 중요시함에 따라 이를 응원하기 위해 스키니랩과의 제휴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저축이나 효도를 결심한 분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설 선물 추천까지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모든 고객에게 이너케어 제품 1포를 증정하며, 영수증 하단에 스키니랩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NSP통신-2020 새해 소망 이루어쥐니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2020 새해 소망 이루어쥐니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또한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SNS에서는 프로모션 연출물 이미지와 다이어트 고민을 #네이처리퍼블릭, #이루어쥐니세일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총 20명을 선정해 체중 감량을 돕는 '시서스 다이어트' 한 달 분을 선물로 증정한다.

G03-8236672469

두 번째로 초록 멤버십 회원에게는 인기 제품 할인 외에 최대 4000원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플러스 쿠폰이 제공된다. 이는 SMS 수신 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설 선물 추천 제품으로 2019 디렉터파이 연말결산 탈모 케어 샴푸 top of top에 빛나는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기획세트’ 등 화제의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으며, 특별한 할인 혜택도 제공돼 부담없이 설 맞이 효도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