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1-21 18:15 KRD7
#한국전력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 전국전력노조위원장 최철호)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21일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활성화 일환으로 나주 남평 5일장에서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해 1000만원 상당의 지역 농수산물을 구매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전라남도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으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NSP통신-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한국전력 제공)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한국전력 제공)

전통시장 장보기에 참여한 박헌규 상생발전본부장은 “전통시장은 이 시대를 사는 우리 모두가 함께 지켜가면 좋은 아름다운 만남의 장이고 문화”라며, “지역에 대한 사회적 기여, 지역사회에 대한 배려를 항상 생각하며 앞으로도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강정 전국전력노조 본사지부위원장은 “한전은 소외계층의 복지 사각 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지속 노력해 왔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전은 지난 12월 9일부터 1월 31일까지 8주간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 기간으로 정하고, 본사를 비롯한 전국 300여 개 사업소 2만여 명의 봉사단원이 전통시장 자생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