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T, 종합 스포츠 유튜브 채널 스크라이크 개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1-23 10:33 KRD7
#SK텔레콤(017670) #스포츠유튜브채널 #스크라이크

종목 경계, 승패, 프로와 아마추어 초월한 종합 스포츠 콘텐츠 발행 예정

NSP통신- (SK텔레콤)
(SK텔레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텔레콤(사장 박정호)이 각종 스포츠 콘텐츠를 발행하는 종합 스포츠 유튜브 채널 ‘스크라이크(SK-Like)’를 개설한다.

스크라이크는 e스포츠, 농구, 야구, 펜싱 등 SK텔레콤이 운영 및 후원하는 각종 스포츠를 중심으로 축구, 핸드볼 등 SK그룹이 운영하는 종목과 탁구, 배드민턴 등 생활 스포츠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스크라이크를 통해 ▲종목 ▲승리와 패배 ▲프로와 아마추어의 경계를 초월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승부한다는 방침이다.

G03-8236672469

또 SK텔레콤은 스크라이크에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ICT 기술도 접목해 스포츠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AI 기반 화질 개선 기술 슈퍼노바를 통해 오래된 명경기를 고화질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고, 멀티뷰 기술을 통해 다양한 관점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돕는다.

SK텔레콤 오경식 스포츠마케팅그룹장은 “SK텔레콤 행복스포츠 실천의 일환으로 스크라이크 채널을 열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스포츠를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전달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크라이크 운영 수익금의 일부를 지적발달장애인 운동선수를 위해 활용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