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나인테일즈, ‘한부모가정 설 잔치’ 후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1-23 12:38 KRD7
#나인테일즈 #한부모가정사랑회 #한부모가정 #설잔치 #후원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기베스트(대표 기서철)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는 오는 24일 열리는 ‘한부모가정을 위한 설 잔치’를 공식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NSP통신

한부모가정사랑회 서울특별시 지부(황은실 센터장) 주최해 ‘GOGO 한부모가정 새해희망을 향해 달려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2020 신년맞이 나눔행사’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한부모가정 부모들과 자녀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나인테일즈는 이날 행사를 위해 한부모가정 여성들을 위해 ‘마스크팩과 링클파워필링’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무상 지원한다.

나인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설날을 맞이해서 지금껏 받은 사랑을 한부모가정과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한편 나인테일즈는 현재 링클파워필링과 마스크 리프팅 팩을 국내외 홈쇼핑 론칭은 물론 프랑스와 유럽에 수출 중에 있다. 올해 미국 홈쇼핑 진출을 목표하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