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영그룹, 부영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시상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1-23 14:34 KRD7
#부영그룹 #부영사랑으로 #우수어린이집 #시상
NSP통신-(사진=부영)
(사진=부영)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부영그룹은 지난 10일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 가운데 ‘안심 어린이집‘활동을 실천하는 우수 어린이집’ 11개원(대상 1개원, 최우수상 2개원, 우수상 3개원, 특별상 2팀(5개원))에 대해 시상식을 가졌다.

부영그룹은 부영 아파트 관리동 내에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총 66개원 운영하고 있다. 부영 사랑으로어린이집은 임대료가 없는 것이 기존 어린이집과 차별화된 특징이며 면제된 임대료는 영유아의 복지로 쓰인다.

부영그룹은 매년 운영자 협약서 이행실적, 운영자 전문성, 수상실적 등을 평가해 우수 어린이집을 선정 및 시상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광주전남혁신2단지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은 것은 물론, 전남보육공모전 전남도지사상 표창 수상, 우수급식어린이집 지정, 육아종합지원센터 공모상 수상 등의 실적을 거두며 모범 어린이집의 전형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어 최우수상은 ▲‘제주삼화7차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은애)’ ▲‘광주첨단2지구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윤정인)’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여수죽림1차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최민희) ▲‘원주문막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 최미애)’ ▲‘원주혁신8단지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황은경)’에게 돌아갔다.

특별상 개인부문은 ▲‘광주전남혁신3단지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이영자)’가 수상했다. 단체부문은 ▲‘충북오창5~8단지 부영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정희욱·권서연·박영실·조경남)’이 수상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