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봄 시즌 겨냥 딸기 활용 메뉴 7종 선봬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1-28 07:41 KRD7
#커피베이 #딸기 #메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제철 과채류를 활용한 메뉴를 출시한다.

28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경자년인 2020년 봄 시즌 메뉴로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스윗 뿅뿅 프라노베 ▲딸기 뿅 라떼 ▲딸기 스파클링 ▲리얼 딸기 주스 등 딸기음료 5종과 ▲봄 딸기 카스텔라 ▲봄 딸기 토스트 등 딸기가 들어간 디저트 2종 등 총 7종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국내산 딸기와 그릭 요거트의 꿀 조합이 돋보이는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음료이다.

G03-8236672469

스윗 뿅뿅 프라노베는 바닐라 셰이크와 달콤한 뚱카롱, 상큼한 딸기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이며, 딸기 뿅 라떼는 생딸기에 우유를 더한 대용량 사이즈의 음료이다.

또 딸기 스파클링은 생딸기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가득 담은 에이드이며 리얼 딸기 주스는 신선한 제철 딸기를 듬뿍 갈아 만들어 상큼함을 더한 음료이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디저트 메뉴인 봄 딸기 카스텔라는 상큼한 생딸기와 폭신하고 달콤한 크림이 조화로우며, 봄 딸기 토스트는 달콤 고소한 카야 토스트에 상큼한 딸기를 곁들여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베이커리이다.

커피베이의 딸기 메뉴는 지난 2016년부터 본격 시즌 메뉴로 출시돼 SNS를 비롯한 온라인상에서 ‘딸기 덕후들의 심쿵 메뉴’라는 극찬 후기가 이어지며 9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브랜드 대표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하트 모양의 딸기를 최초로 사용한 아기자기한 비주얼과 요거트 셰이크로 상큼한 맛을 더한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매년 봄 시즌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 딸기 메뉴의 인기 비결은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기 때문”이라며 “한번 먹으면 자꾸만 먹고 싶은 커피베이 딸기 신메뉴 7종과 함께 다가오는 2020년의 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딸기 메뉴를 찾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SNS 등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