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양네트웍스, 노사 상생 협약 체결…“긍정적인 신호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1-29 15:12 KRD7
#동양네트웍스(030790) #노사상생협약
NSP통신-동양네트웍스 김봉겸 대표(왼쪽)와 인병갑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 동양네트워크 지부장은 노사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로 뜻을 모았다. (동양네트웍스)
동양네트웍스 김봉겸 대표(왼쪽)와 인병갑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 동양네트워크 지부장은 ‘노사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로 뜻을 모았다. (동양네트웍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동양네트웍스(대표 김봉겸)가 노사 상생 협약식을 개최하고, IT서비스부문 물적 분할 이후 회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모든 구성원의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동양네트웍스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동양네트웍스 김봉겸 대표와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 동양네트웍스지부 인병갑 지부장이 참석해 노사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노사 상생 협약 체결은 공동 운명체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함께 도모해야 한다는 양측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성사됐다. 이를 계기로 노조는 회사의 성장을 위한 경영진의 노력에 전폭적인 지지와 협조를 약속했고, 경영진은 경영과 관련된 주요 사안에 대해 노조의 의견을 적극 경청하고 반영할 방침이다.

G03-8236672469

동양네트웍스 김봉겸 대표는 “이번 노사 상생 협약 체결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회사의 앞날에 긍정적인 신호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한 선진적인 노사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동양네트웍스는 협약식 체결에 앞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IT서비스사업부문 물적 분할 및 자본 감소 결의안을 원안대로 승인 통과시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