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우디, 배우 메이지 윌리엄스와 ‘렛잇고’ 광고 선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1-30 13:45 KRD7
#아우디 #메이지 윌리엄스 #Let It Go #광고
NSP통신-배우 메이지 윌리엄스와 Let It Go 광고 이미지 (아우디코리아)
배우 메이지 윌리엄스와 ‘Let It Go’ 광고 이미지 (아우디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우디가 프로미식축구 결승전 광고에서 유명 애니메이션 주제곡인 ‘Let It Go(렛잇고)’의 영감을 받은 60초짜리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아우디의 장기적 글로벌 캠페인의 포문을 여는 이번 광고는 아우디 브랜드 슬로건인 ‘기술을 통한 진보 (Vorsprung durch Technik)’를 강조하고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의 새로운 시대를 형상화하고자 하겠다는 아우디의 굳건한 포부를 담았다.

세계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인 프로미식축구 결승전 경기 중계 중 방영되는 광고들은 경기 못지않은 볼거리를 제공해 세계인의 주목을 받는다.

G03-8236672469

아우디가 11번째로 선보이는 올해의 프로미식축구 결승전 광고에서는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아리아 스타크 역을 맡았던 메이지 윌리엄스 (Maisie Williams)가 함께해 더 눈길을 끈다.

NSP통신-배우 메이지 윌리엄스와 Let It Go 광고 이미지 (아우디코리아)
배우 메이지 윌리엄스와 ‘Let It Go’ 광고 이미지 (아우디코리아)

한편 광고에서 메이지 윌리엄스는 올 뉴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을 운전하다 교차로에 갇힌다. 현재의 선입견과 소비, 성공, 지위라는 오래된 관념의 갈림길을 상징하는 교차로에 갇혀 있던 그녀는 지금까지 따라왔던 경로를 바꾸기로 하고 모든 것을 뒤로한 채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로 유명한 ‘Let It Go’를 자신의 버전으로 부르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해 달려간다.

그리고 운전자와 보행자 등 다른 사람이 그녀의 여정에 함께하게 된다. 이러한 여정은 지속 가능한 선택을 하려면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노력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은유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이는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아우디의 노력을 의미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