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지엠, 쉐보레 SUV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 전달식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2-04 14:42 KRD7
#한국지엠 #쉐보레 #SUV #트레일블레이저 #정찬성
NSP통신-쉐보레 SUV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의 주인공 UFC 정찬성 선수 (한국지엠)
쉐보레 SUV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의 주인공 UFC 정찬성 선수 (한국지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 브랜드가 SUV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 트레일블레이저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

쉐보레 SUV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의 주인공은 아무리 맞고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싸우는 임팩트 있는 경기력으로 ‘코리안 좀비’라는 별명을 얻으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UFC 정찬성 선수다.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 고객이 된 정찬성 선수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다양한 트림 중에서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RS 모델을 선택했다.

G03-8236672469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과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 등 임직원들의 축하 속에 차량을 전달받은 정찬성 선수는 “기존 차급을 뛰어넘는 트레일블레이저는 기술로 체급 차이를 극복할 수 있는 매력의 격투기와 비슷한 면이 있다”며 “차를 처음 본 순간 날렵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는데, 특히 아내가 RS 모델을 굉장히 마음에 들어 해서 가족 모두가 차량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오는 2월부터 6개월 간 정찬성 선수를 트레일블레이저 홍보대사로 선정해 정찬성 선수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뜨거운 시장반응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