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소은·성훈 주연 ‘사랑하고 있습니까’ 3월 개봉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2-05 14:47 KRD7
#사랑하고있습니까 #김소은 #성훈 #개봉 #판타지로맨스
NSP통신- (블루필름웍스)
(블루필름웍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판타지 로맨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오는 3월로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동감’, ‘바보’, ‘설해’ 등의 작품을 통해 자타공인 대한민국 멜로 장인으로 거듭난 김정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연출력으로 짙은 멜로 감성을 선사했던 그는 이번 신작을 통해 올 봄 그만의 새로운 新판타지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더불어 그간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침은 물론 최근 예능에서 잘생긴 외모와 반전되는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성훈이 외강내유 츤데레 카페 오너 승재 역을 맡았다.

성훈과 로맨스 앙상블을 펼칠 외유내강 여주인공 소정 역에는 영화 ‘현기증’ 이후 6년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김소은이 분해 열연한다. 김소은은 아픈 상처를 가지고 있지만 결코 무너지지 않는 꿈을 가진 카페 알바생 ‘소정’ 역으로 사랑스러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티저포스터는 가장 먼저 무언가 묘한 아우라를 내뿜는 정체불명의 책 한권이 강렬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라는 제목의 책 위에는 엽서로 ‘빌려줄게요, 도움이 될 거에요’ 라는 의문의 메모가 남겨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과연 이 책이 어떠한 비범한 능력으로 주인공들의 사랑에 해답을 안겨주게 될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이 더욱 증폭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