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어라운드더코너, 잠실 롯데월드점 신규 매장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2-14 19:39 KRD7
#LF(093050) #어라운드더코너 #잠실롯데월드점 #신규매장

6번째 매장 롯데월드몰점 오픈하며 유통망 확대 본격화, 올해까지 5개 매장 추가 오픈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스트리트 편집숍 브랜드 ‘어라운드더코너(around the corner)’가 1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섰다.

어라운드더코너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몰링족’을 겨냥해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6번째 매장을 열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타임스퀘어점, 인천점, AK홍대점에 이어 지난 해 12월에는 동성로점을 오픈하며 지방으로까지 영역을 확대했으며 올해 말까지 AK수원점, 스타필드 안성점, 인천구월점 등 총 5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오프라인 영향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G03-8236672469

어라운드더코너 롯데월드몰점은 총 330㎡(100평)의 대형 규모로 구성되어 최신 유행하는 의류, 액세서리, 신발, 기타 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콘크리트 바닥, 회색 벽돌, 철제 소품 등의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적용해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감각적인 느낌의 공간을 만들었다.

어라운드더코너는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기념해 스트리트 브랜드의 일부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2012년 론칭한 어라운드더코너는 국내외 디자이너 및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하는 전략을 취하며 유행을 이끄는 편집숍이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인큐베이팅 역할을 하는 한국형 편집매장으로 거듭났다.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2000여개의 브랜드를 선보여 밀레니얼 및 Z세대를 중심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 최근 3년간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가파른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