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비행’ 3월 개봉 확정…메인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2-18 12:31 KRD7
#비행 #개봉 #메인예고편
NSP통신- (아이엠)
(아이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비행’이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비행’은 신인 배우 홍근택, 차지현을 주연으로 신예 조성빈 감독이 각본·연출·편집·제작까지 올-라운더로 완성한 재기 넘치는 장편 데뷔작으로, 오직 돈만이 새로운 삶을 보장한다는 믿음으로 비행을 꿈꾼 두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비행’의 메인예고편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아이러니한 상황으로 시작해 ‘청춘은 날기 위해 전부를 건다’라는 선언적인 카피가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어우러지며 질주의 시동을 건다.

G03-8236672469

목숨을 걸고 새 삶을 찾아온 탈북 청년 근수와 인생을 걸고 새 삶으로 점프하려는 양아치 청년 지혁이 단 하나의 목표 ‘돈’을 위해 위험한 계획에 뛰어든다.

“비행하기 위해, 비행할 수밖에 없는” 두 청춘은 그야말로 출구 없는 밑바닥 언더독들로 살아남기 위해 숨가쁘게 질주한다. 그들의 질주가 지혁의 “이건 인생역전 찬스야”라는 말처럼 인생의 다시는 없을 찬스가 될지, 그 반대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