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누리 가격비교, 티몬 단독 e머니서비스 확대적용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2-19 10:06 KRD7
#에누리 가격비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가격비교는 앱 이용시 적립되는 e머니 서비스를 티몬 쇼핑몰 단독으로, PC웹사이트까지 확대 적용한다. e머니는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을 경유해 제휴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포인트로 제공하는 리워드 서비스다.

적립된 e머니는 에누리 쿠폰 스토어에서 편의점과 카페, 상품권 등 다양한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앞으로는 에누리 앱 이외에 PC와 웹을 경유해 티몬에서 상품 구매하면, e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NSP통신-티몬단독 e머니적립 포스터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티몬단독 e머니적립 포스터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에누리 가격비교는 e머니 서비스 티몬 확대 적용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0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를 경유해 티몬에서 상품구매 후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분에게 이디야커피 콜드브루 라떼를 교환할 수 있는 e머니 4200점을 증정한다.

G03-8236672469

에누리 관계자는"티몬은 빠른배송과 초특가를 고루 갖춘 최적의 쇼핑플랫폼."이라며,"금번 e머니 서비스의 티몬 확대적용으로 에누리고객들이 보다 알찬 적립 혜택을 누리기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