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고객 취향 고려 ‘스틱커피·텀블러’ 호응↑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2-19 15:48 KRD7
#커피베이 #스틱커피 #텀블러 #기획상품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소비자 취향을 겨냥해 선보인 기획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커피베이는 지난해 때와 장소에 관계없이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스틱 커피 출시를 시작으로 일회용 컵 사용제한에 따라 대용할 수 있는 가볍고 트렌디한 텀블러 등을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스틱커피는 은은한 산미와 달콤한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내는 ‘아메리카노 마일드 스틱 커피’와 깊고 풍부한 향과 고소한 풍미가 돋보이는 ‘아메리카노 다크 스틱 커피’ 2종으로 커피베이만의 독창적인 노하우로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텀블러는 뚜껑과 몸체가 분리된 테이크 아웃 컵 모양에 473mL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커피베이 리유저블 텀블러로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냉·온 음료를 모두 담을 수 있는 비피에이 프리(BPA Free) 제품이다. 무게가 가벼워 활용도가 높으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이다.

G03-8236672469

또 고급스러운 외관의 스테인리스 텀블러인 뉴 어반 스텐 텀블러(골드, 화이트), 베이직 텀블러(레드, 블랙), 오로라 텀블러(골드 핑크, 블루 퍼플) 등 6종은 세련된 디자인에 500mL 용량이라는 실용성을 더했다. 단품과 선물 세트로 구입 가능하다.

스틱커피와 텀블러는 커피베이가 마니아 층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을 분석해 기획된 상품들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는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감성 저격 기획 상품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가맹점 매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