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예천군, ‘2020 대구‧경북관광의 해’ 맞아 시너지 정조준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2-19 16:54 KRD7
#예천군 #김학동군수 #맞춤형관광정책 #지역관광

수요자 중심 맞춤형 관광정책으로 급변하는 관광트렌드에 선제적 대응

NSP통신-예천군은 2020 대구·경북관광의 해 선포에 따라 이에 발맞추기 위해 내실 있는 관광 정책 수립·추진으로 수요자 중심 맞춤형 관광 정책을 수립하고 지역관광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 (예천군)
예천군은 ‘2020 대구·경북관광의 해’ 선포에 따라 이에 발맞추기 위해 내실 있는 관광 정책 수립·추진으로 수요자 중심 맞춤형 관광 정책을 수립하고 지역관광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 (예천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예천군은 ‘2020 대구·경북관광의 해’ 선포에 따라 이에 발맞추기 위해 내실 있는 관광 정책 수립·추진으로 수요자 중심 맞춤형 관광 정책을 수립하고 지역관광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대표 관광지삼강문화단지와 회룡포를 연결하는 모노레일 설치사업을 추진하고 주변 관광지를 연결해 지역 경기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또한, 용궁역 주변 관광테마 사업으로 역사 리모델링 및 주변 환경개선과 함께 동화속 용궁을 주제로 전시·체험공간을 조성하고 인근 관광지와 연계해 체류형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G03-8236672469

아울러, 테마 명소 조성 및 기반 구축을 위해 백두대간 킹스스팟 기반 정비 사업을 실시해 랜드마크 조형물을 설치할 계획이다.

그 밖에 주말 시티투어 상품 운영, 경상북도 지정 야간 관광 상품으로 선정된 금당야행 추진, 관광박람회 참가·홍보, 관광팸투어단 운영 및 리멤버 예천 마케팅 등 관광상품 개발·운영 및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수요자 중심 맞춤형 관광 정책과 다양한 관광 상품 개발을 비롯해 기념품, 가이드 북 등 홍보물 제작으로 군 관광자원 홍보로 지역관광 활성화 및 다시 오고 싶은 예천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