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美 공연 성료..압도적 무대 퍼포먼스 팬들 매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2-19 17:52 KRD7
#스트레이키즈 #월드투어 #미국 #공연

3월 18일 日 베스트 앨범 'SKZ2020' 발매..현지 데뷔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첫 월드 투어에 나서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미국 8개 도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29일(이하 현지시간) 뉴욕을 시작으로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의 미주 투어에 돌입해 31일 애틀랜타, 2월 2일 댈러스, 5일 시카고, 7일 마이애미, 9일 피닉스, 13일 새너제이(San Jose), 16일 로스앤젤레스를 끝으로 미국 콘서트 일정을 모두 소화했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5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UNVEIL TOUR 'I am...'(언베일 투어 '아이 엠...')을 통해 미국 3개 도시에서 진행된 4회 공연 모두 매진을 기록해내며 K팝을 이끌 차세대 대표 그룹으로 현지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G03-8236672469

8개월 만에 다시 미국을 찾은 이들은 공연 규모와 실력 면에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고,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분출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궈냈다.

이들은 무대를 통해 지난해 12월 발표한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의 타이틀 곡 '바람 (Levanter)'부터 데뷔곡 'District 9'(디스트릭트 9), 'Hellevator'(헬리베이터), '부작용', 'Double Knot'(더블 낫), 'MIROH'(미로) 등 총 24곡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공연 내내 자리에서 일어나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기도 했다.

특히 이번 투어 중 지난 8일 생일을 맞은 멤버 아이엔(I.N)은 마이애미와 피닉스에서 현지 팬들에게 축하를 받기도 했다.

멤버들은"미국 8개 도시에서 공연을 하며 재밌고 행복했다”라며 “많은 것들을 보고 경험하게 돼 생각이 넓어진 것 같다. 다음에도 더 멋진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미국 투어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앞으로 오사카 싱가포르 마닐라 마드리드 베를린 런던 브뤼셀 파리 모스코 방콕 자카르타 요코하마 등 총 21개 지역에서 24회 공연의 월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오는 3월 18일에는 일본에서 데뷔 베스트 앨범 'SKZ2020'을 발표하고 현지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도 던진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