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림산업, ‘한남3구역’ 수주전 ‘출사표’...“최상의 상품 제안에 집중”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2-20 11:03 KRD7
#대림산업(000210) #한남3구역 #준법 수주 #클린 수주 #최상의 상품 제안

“‘단지 가치 극대화’를 핵심가치로...‘진정한 준법 수주’ 앞장서겠다”

NSP통신-박상신 대림산업 주택사업본부장 (사진=대림산업)
박상신 대림산업 주택사업본부장 (사진=대림산업)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대림산업은 ‘단지 가치 극대화’를 핵심가치로 삼아 모든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영업활동에서부터 입찰 내용, 시공, 입주 이후까지 장기적인 관점에서 해답을 제시해 한남3구역 수주에 나설 각오다.

대림산업은 이를 위해 깨끗한 준법 수주는 기본으로 본다고 밝혔다. 더불어 고객이 바꿀 수 없는 주거의 본질적인 부분에 집중한 상품 구성, 입주 이후 하이엔드 브랜드로서의 자부심 제공 등에 이르기까지 단지의 미래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안에 초점을 맞추겠다는 것이다.

대림산업은 한남3구역 재개발 사업의 진정한 성패는 시공사 선정 시점의 사업 조건이 아니라 입주 이후에 형성되는 단지 가치에서 결정된다고 판단했다. 이에 따라 당장 눈앞의 수주를 위해 조합원을 현혹시킬 수 있는 일시적인 제안은 과감하게 배제해 준비 중이다. 대신 미래 지향적인 관점을 담은 진정성 있는 사업계획을 꼼꼼하게 구성해 제안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대림산업은 ‘진정한 준법 수주’에 앞장서고 최상의 상품 제안에 집중하겠다는 입장이다. 지난해 입찰 때부터 운영해오던 자체 검열 프로세스를 더욱 강화하고, 경쟁사 비방이나 네거티브를 철저히 배제해 깔끔하게 승부를 펼칠 계획이다.

박상신 대림산업 주택사업본부장은"나무보다는 숲을 생각하며 항상 더 큰 미래가치를 위해 달려온 대림의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한남3구역 수주전에 정정당당하게 참여하여 준법수주의 모범적인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조합원들에게 더욱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입찰제안으로 대림의 진짜 실력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