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프, 3월 비대면 계약·출고 시 ‘최대 1490만 원’ 할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3-02 13:44 KRD7
#지프 #3월 #비대면 #할인
NSP통신-지프(Jeep®), 어드벤처 데이즈 비대면 구매 이미지 (지프)
지프(Jeep®), '어드벤처 데이즈' 비대면 구매 이미지 (지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지프(Jeep®)가 3월 한 달 동안 지프의 전 모델을 대상으로 전시장과 지프 홈페이지 비대면 구매를 통해 계약·출고 시 최대 149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드벤처 데이즈(Adventure Days)’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프 ‘어드벤처 데이즈’는 지프의 핵심 가치인 ‘모험’을 더 많은 고객과 공유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번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하는 만큼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지프는 비대면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지프 홈페이지에 비대면 구매 전용 채널을 오픈하고 온라인을 통해 관심 차종 구매 상담, 시승 신청, 계약서 작성,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NSP통신-지프(Jeep®)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 이미지 (지프)
지프(Jeep®)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 이미지 (지프)

한편 어드벤처 데이즈 기간 중 지프 전시장 내방을 희망하는 고객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을 할 수 있고 전시장 내부와 외부는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방문객에게는 전시장 내에 비치된 마스크 또는 소독제가 제공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