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달콤커피·강예슬, 뉴트로 감성 ‘달콤달콤’ 뮤비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03 12:38 KRD7
#달콤커피 #강예슬 #뉴트로감성 #달콤달콤

2020년 첫 ‘달콤의 아티스트’에 ‘미스트롯’ 강예슬 발탁

NSP통신- (달콤커피)
(달콤커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달콤커피가 ‘트롯 요정’ 가수 강예슬을 ‘달콤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뮤직비디오 ‘달콤달콤’을 공식 SNS에 공개했다.

2020년 첫 달콤의 아티스트로 발탁된 가수 강예슬은 지난 해 트로트 광풍을 이끈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과즙미 터지는 달콤한 매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달콤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달콤달콤’은 강예슬의 트로트 히트곡 ‘퐁당퐁당’을 개사한 뉴트로 감성의 뮤직비디오다.

G03-8236672469

달콤커피의 스페셜 매장 중 하나인 부산송정점의 시원한 파노라마 오션뷰를 배경으로 해당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와 서비스를 귀에 쏙쏙 꽂히는 발랄한 가사와 B급 감성의 유쾌한 영상미로 풀어냈다.

지난 2011년부터 달콤커피는 매월 ‘이 달의 아티스트’를 선정, 전국 매장에서 펼쳐지는 ‘배란다라이브’, ‘오픈마이크’ 등 라이브 뮤직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한편 달콤커피는 드라마, 공연, 미술, 게임, 스포츠 등 소비자의 일상에 달콤함을 전하는 문화 콘텐츠와 결합한 컬처테리아(culture-teria)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