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배달이유식 시장 진출… 배냇밀 론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3-12 18:36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이유식 플래너와 소비자간의 1:1 상담을 강조한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론칭한다.

산양유성분 100% 컨피던트 순산양분유를 필두로 2018년 국내 최초 3세 이상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꼬마’를 선보인 아이배냇은 올해 생후 5~36개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배달이유식 시장까지 진출한다.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 해온 아이배냇은 이번 이유식 사업확장에서도 ‘소통’을 가장 큰 특징으로 부각시켰다.

G03-8236672469

배냇밀은 전문영양사인 ‘이유식플래너’를 통해 1:1 상담을 진행한다. 이유식 플래너는 아기 건강과 부모들의 이유식 고민을 해결하는 창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소비자는 배냇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골라 상담 신청을 넣으면 해당 예약시간에 맞춰 상담이 진행된다.

NSP통신-배냇밀 이미지 (아이배냇 제공)
배냇밀 이미지 (아이배냇 제공)

배달이유식 종류는 준비기부터 완료기까지 성장 단계에 맞춰 350여종을 선보인다. 소비자는 전문영양사가 직접 설계한 영양식단과 아기 월령과 상태에 따른 추천식단까지 아기에게 잘 맞는 다양한 이유식을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주목된다. 정기 식단 주문 시 1주~4주까지 배송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바로 주문할 수 있다.

아이배냇은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위해 최근 200억원을 투자하여 충주에 무균 공정 설비 등 자체 이유식제조 공장을 설립해 충주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해썹(HACCP)인증을 받아 안전성도 확보했다.

아이배냇은 배냇밀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이유식 제품과 배송비가 모두 무료인 ‘세상에 없던 단 2주간! 배냇밀 이유식 0원 프리패스’ 사전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경영철학에 입각해 전 제품 철저한 품질관리를 최우선 사항으로 꼽고 있다”며 “그랜드 오픈 전 사전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추후 정기주문 시, 추가 1주 무료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