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케이벤처스, 콘크리에프엔비로 사명 변경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20 12:13 KRD7
#더에스엠씨그룹 #티케이벤처스 #콘크리에프엔비 #사명변경

신임 대표 선임 및 대대적 개편 돌입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뉴미디어 콘텐츠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 티케이벤처스가 ‘콘크리에프엔비(콘크리F&B)’로 사명을 변경하고 이양우 전 콘크리 팀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

콘크리에프엔비는 콘크리(Content Commerce Creator)와 F&B를 결합한 것이다.

콘크리에프엔비는 사명 변경 이후 콘크리의 계열사로 편입돼 식음료 분야를 전담한다. 계열사 간 협업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그룹 일원으로서 소속감을 부여하기 위해서다. 또 기존 마케팅 방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조절하고, 줄어든 비용만큼 제품에 투자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G03-8236672469

콘크리에프엔비의 식음료 대표 브랜드는 ‘제주담은족발’, ‘성실교자’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합한 온라인 쇼핑몰 ‘안주선수촌’ 역시 보고쿡’으로 변경해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양우 콘크리에프엔비 신임 대표는 “더에스엠씨 콘크리의 콘텐츠 커머스 역량과 질 좋은 제품의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기존 제품의 관리와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