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스코, 대구지역 의료진 조금 특별한 응원키트 전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3-20 20:30 KRD7
#포스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포스코가 대구지역 의료진에 ‘조금 특별한 응원 키트’ 2000개를 전달한다. 응원키트는 20일 대구의료원과 계명대 동산병원을 첫 시작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릿지를 통해 순차 전달된다.

포스코는 응원키트에 의료진들의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종합비타민 등 건강식품과 마스크, 손세정제, 세면도구, 면도기, 여성용품 등 위생용품을 담았으며 남성용과 여성용을 구분 제작했다.

특히, 포스코는 응원키트를 사회적기업이 자동차의 시트를 재활용해 국내 생산한 친환경 가죽 백팩에 담아 전달함으로써, 코로나 19로 침체된 내수경제 활성화를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NSP통신-응원키트를 실은 차량 (포스코 제공)
응원키트를 실은 차량 (포스코 제공)

또한 포스코는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대구경북지역 지자체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자가격리키트와 개인위생키트를 공급하고, 도서지역 학교, 노인정, 지역아동센터 등 지역사회 사각지대 방역 활동도 지원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포스코 관계자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의미 있는 물품들로 키트를 구성했다” 며 “의료진들이 포스코의 응원키트를 받고 더욱 힘을 내어 하루 빨리 코로나 위기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