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마이크론, 서버 시장의 수요 지속적으로 성장 시 메모리 반도체 공급사 수혜 전망

NSP통신, 김하연 기자, 2020-03-26 08:28 KRD7
#마이크론(MU.US) #서버시장 #수요 #메모리 #반도체

(서울=NSP통신) 김하연 기자 = 마이크론(MU.US)의 다음 분기 매출 컨센서스는 $4.7B이다.

내일 제시되는 가이던스가 이를 상회한다면 시간외 주가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왜냐하면 COVID-19 발발 이후 DRAM 공급사들의 업황이 견조한 이유가 갑작스런 재고 축적 수요에 의한 일시적 현상인지, 지속 가능한 흐름인지 불확실하기 때문이다.

G03-8236672469

COVID-19 발발 이후 데이터 트래픽이 급증하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 기업들(넷플릭스, 유튜브)은 인터넷 인프라환경이 상대적으로 열위에 있는 지역에서 스트리밍 품질을 낮추고 있다.

김경민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 “기존 서버로 접속 지연을 해결하기 어려우므로 COVID-19 발발을 계기로 데이터센터 시설투자가 이어져 서버시장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성장한다면 메모리 반도체 공급사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일”이라고 밝혔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김하연 기자 haayki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