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리아센터,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 독점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3-26 09:45 KRD8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의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완료하고 본격 출시한다.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의 ‘인스턴트팟’은 압력방식을 이용해 버튼 하나만으로 다양한요리를 빠르고 건강하게 완성할 수 있는 멀티 압력 쿠커다. 인스턴트팟은 지난 7월 미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세일기간 동안 단 이틀 만에 40만 대 가까이 판매되는 등 북미지역 인기 주방용품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도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주부들이 늘어나며 에어프라이어와 함께 필수 주방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다.

NSP통신-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 (코리아센터 제공)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 (코리아센터 제공)

이번에 코리아센터가 선보이는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는 기존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인스턴트팟 모델에 수비드, 구운 계란, 케이크, 살균 등 4가지 기능이 추가된 가장 최상위 모델이다. 압력, 슬로우쿡, 찜기, 보온, 밥, 볶음, 요거트 등 총 14가지의 기능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고압을 이용해 기존 요리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한 기존 제품에는 없던 3가지 용량(3L, 5.7L, 8L)을 동시에 출시해 고객으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리아센터 최승식 사업본부장은 “인스턴트팟이 국내 론칭 후 한 달 만에 주문금액 15억 원을 돌파하는 등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버튼 하나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 멀티쿠커가 올해 주방가전의 새로운 열풍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