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북TP, R&D기획 컨설팅지원 사업 본격 추진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0-03-26 16:57 KRD7
#경북테크노파크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 #경산시 #경상북도

정부 기술개발 사업계획서 작성 지원 등 무료컨설팅

NSP통신-중소벤처기업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 안내 포스터 (경북테크노파크)
중소벤처기업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 안내 포스터 (경북테크노파크)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 원장 이재훈)는 경북지역의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중소벤처기업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중소벤처기업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은 기술인력과 정보가 부족한 지역 중소·벤처기업에게 R&D과제의 사업계획서 작성과 대면평가 등 기초단계 지원을 통해 R&D사업 선정률을 높이기 위해 도입됐다.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은 경북지역에 본사를 두고 정부 기술개발(R&D) 사업계획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전문가가 사업계획서 작성, 대면평가 등 1:1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G03-8236672469

사업신청은 경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사업계획서 작성, 대면평가 단계에서 총 3회의 무료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재훈 원장은 “R&D 공모사업의 경험이 적은 중소·벤처기업의 기획 역량을 강화하고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경북지역 기업이 정부 R&D사업에 최종 선정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의 자세한 사항은 경북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