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홍기원 평택갑 후보, 장애인정책 간담회 개최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20-03-27 11:12 KRD8
#홍기원 #평택갑 #더불어민주당 #지체장애인협회 #장애인정책

道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지회와 장애인정책 의견 나눠

“장애인이 안심하고 행복한 더불어 행복한 도시 공동체 만들 것”

NSP통신-26일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지회에서 홍기원 민주당 평택갑 후보(두번째줄 가운데)가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기원 후보 선거캠프)
26일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지회에서 홍기원 민주당 평택갑 후보(두번째줄 가운데)가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기원 후보 선거캠프)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홍기원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후보가 26일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지회(지회장 남중호)를 방문해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재인 정부의 장애인 정책과 홍 후보의 장애인 정책 공약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윤하, 김승겸 시의원이 함께 참석했고 남중호 평택시지회장과 김현동 전 지회장, 이동하 사무국장을 비롯해 회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4.15 총선을 앞두고 장애인 정책 수립을 위해 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G03-8236672469

홍 후보는 간담회에서 제시된 ▲교통약자 이동 편의시설 확대 ▲장애인단체 운영비 ▲장애인 일자리 창출 ▲사업지원 ▲사회복지사 처우개선 등 요구사항을 수렴해 정책에 반영하겠다는 뜻을 밝히고 “장애인이 안심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도시, 더불어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여 꼼꼼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홍 후보는 미국 워싱턴대 대학원 경제학 석사로 제35회 행정고시 재경직에 합격해 공정거래위원회와 재정경제원 사무관 등을 역임하고 현재 청와대 국가안보실 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