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세미나 비대면 확장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4-06 13:53 KRD7
#SC제일은행 #웰쓰케어 #자산관리세미나 #비대면 #언택트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SC제일은행이 자산관리 세미나 채널을 비대면으로도 확장해 오는 9일 ‘웰쓰케어(Wealth Care) 웹 세미나’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소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SC제일은행은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 방안으로 온라인‧모바일을 통한 고객 웰쓰케어 웹 세미나를 새로 도입한다.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은 이미 중국,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지에서 고객과 비대면으로 만나는 웹 세미나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G03-8236672469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의 저자이자 유명 이코노미스트인 홍춘욱 박사가 초청 연사로 나서 SC제일은행의 투자전략 전문가인 박순현 부장과 함께 이번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코로나19가 불러온 언택트(untact, 비대면) 문화 확산 등 사회 전반에 변화의 바람이 몰아치고 극도의 불확실성이 경제를 억누르는 상황에서 자산관리 방법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투자 전략의 변화와 방향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웹 세미나는 SC제일은행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페이지에서 오는 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SC제일은행 ‘웰쓰케어’는 분야별 자산관리 전문가가 고객의 니즈에 맞춘 특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은 “더 많은 고객과 더 다양한 방식으로 만나기 위해 채널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로 시의적절한 투자 전략과 방향을 제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