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체이싱, 23일 개봉 확정…메인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07 15:50 KRD7
#체이싱 #개봉일 #메인예고편
NSP통신- (박수엔터테인먼트)
(박수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체이싱’이 오는 23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체이싱’은 오지를 방문한 네 남녀가 우연히 불편한 친절을 베푸는 낯선 가족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생존 스릴러 영화다.

우선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메인예고편 속에는 ‘키릴’과 3명의 친구가 휴식을 위해 찾은 멋진 대자연의 풍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힐링의 순간도 잠시 래프팅을 하던 친구들은 거친 급류로 인해 위험한 상황을 맞이하고, 이를 지켜보던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람들의 불편한 친절은 어딘가 모르게 긴장감을 자아낸다.

G03-8236672469

이후 알 수 없는 이유로 일행을 위협하는 낯선 자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려 준다. 그뿐만 아니라 ‘잔인한 사냥이 시작됐다’라는 카피는 서로의 목숨을 건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암시하며 기대치를 상승시켜 준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이유도 모른 채 낯선 사람들에게 사냥을 당하기 시작하는 ‘키릴’ 일행의 긴박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