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산상록署-스타플라자 전통시장, 자매결연 MOU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4-22 13:37 KRD8
#안산상록경찰서 #안산스타플라자 #전통시장 #협약식 #심헌규

매월 넷째주 수요일 ‘전통시장 가는 날’…코로나19 침체된 지역상권살리기

NSP통신-21일 안산시 성포동 스타프라자에서 안산상록경찰서와 스타플라자가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자매결연식을 체결한 가운데 심헌규 안산상록경찰서장(왼쪽)과 민병주 스타플라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상록경찰서)
21일 안산시 성포동 스타프라자에서 안산상록경찰서와 스타플라자가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자매결연식을 체결한 가운데 심헌규 안산상록경찰서장(왼쪽)과 민병주 스타플라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상록경찰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기 안산상록경찰서(서장 심헌규)는 스타플라자와 21일 안산시 성포동 스타플라자에서 자매결연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심헌규 안산상록경찰서장 및 민병주 스타플라자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안산상록경찰서는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경찰공무원을 위한 복지사이트 내에 전통시장 포인트를 온누리상품권으로 전환, 해당 시장에서 포인트를 사용함으로써 안산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

G03-8236672469

또 매월 넷째 주 수요일을 ‘전통시장 가는 날’로 지정, 시장 내 점포 리스트를 경찰서 직원에게 배포해 경찰관들이 시장을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제도를 마련할 방침이다.

이 자리에서 심헌규 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경찰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하였고 더 확대해 나가겠다”며 “지역주민들과 함께 안전하고 살기 좋은 안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병주 스타플라자 상인회장은 “지역 상권이 침체되고 상인들의 생계가 어려움이 현실로 다가오고 있었는데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