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어아시아, 집에서떠나는여행 캠페인 전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22 14:44 KRD7
#에어아시아 #코로나19 #집에서떠나는여행캠페인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시작 에어아시아 그룹의 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

NSP통신-에어아시아 #집에서떠나는여행 캠페인의 쿠알라룸푸르편 콘텐츠 이미지.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 #집에서떠나는여행 캠페인의 쿠알라룸푸르편 콘텐츠 이미지. (에어아시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여행족을 위해 오는 8월까지 ‘집에서떠나는여행’ 캠페인을 자사의 공식 SNS채널에서 전개한다.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취지로 펼쳐지고 있는 에어아시아 그룹의 범브랜드 캠페인인 #인디스투게더(In This Together)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에어아시아 그룹은 바이러스 유행에 직접적인 타격을 입은 동남아 현지의 지역 사회와 중소기업을 돕는 한편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치지 말고 여행에 대한 꿈을 멈추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와 같은 캠페인을 기획했다.

G03-8236672469

지난 21일 시작된 #집에서떠나는여행 캠페인을 통해 에어아시아는 한국의 여행족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각국에서 일하고 있는 에어아시아 직원들이 직접 코로나19 종식 이후 가장 먼저 가보고 싶은 숨은 맛집과 명소를 추천하는 콘텐츠가 릴레이 형식으로 게재될 예정이다.

소개되는 여행지는 쿠알라룸푸르를 시작으로, 방콕과 마닐라와 같은 에어아시아의 직항 노선 취항지와 간편환승 노선으로 갈 수 있는 퍼스와 치앙마이, 페낭, 발리 등 총 10곳이다.

에어아시아 브랜딩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한 스테이 앳 홈 챌린지에 많은 세계인들이 참여하고 있다”며 “재택 근무 중인 에어아시아 직원들도 이러한 챌린지에 참여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의 여행족들이 현지인이 추천하는 숨은 명소를 저장하면서 여행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라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