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농협카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출시…페이‧동영상 온라인결제 특화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4-23 10:09 KRD7
#NH농협카드 #어피치 #페이결제 #온라인 #동영상
NSP통신- (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어피치를 카드 디자인에 담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카드는 카카오아이엑스(IX)에서 새롭게 준비 중인 간식 브랜드 ‘어피치 스위트 월드’의 마스코트이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가 달콤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혜택으로는 올원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에 등록하고 온라인에서 결제 시 3%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커피(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커피빈), H&B 스토어(올리브영‧랄라블라) 업종에서 결제 시에는 4% 할인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에는 5% 할인을 제공하며 연 1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별도 연회비는 없으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8000원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실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외겸용 카드의 경우 유니온페이로 발급 가능하다.

한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5월 15일까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각 채널당 50명, 총 100명에게 리틀어피치 메가바디필로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25일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발표될 예정이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