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쉐보레, ‘우리들의 히어로 여러분 응원’ 캠페인 시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5-01 14:50 KRD7
#쉐보레 #우리들의 히어로 여러분 응원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7% 취득세 지원·스파크 10년 자동차세 지원

NSP통신-쉐보레 뉴 말리부 (한국지엠)
쉐보레 뉴 말리부 (한국지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쉐보레(Chevrolet)가 5월 한 달 간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수고하고 있는 이들을 돕기 위해 ‘우리들의 히어로 여러분을 쉐보레가 응원합니다!’(Thank you, Our Heroes! Chevorlet with you!) 캠페인을 시행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의료 업계 및 택배 업계 종사자, 공무원을 대상으로 차종별로 20~30만 원을 특별 지원한다.

더불어 5월 가정의 달 및 스승의 날을 맞이해 다자녀, 다문화, 신혼 부부, 교사, 교직원을 대상으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또 개별소비세 외 추가 세금 부담을 지원하는 ‘Tax free event’을 지난 4월에 이어 5월까지 연장해 시행한다.

이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조치에 발 맞춰 국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콤보 할부 프로그램 적용 시 스파크(LS, Van 트림 제외) 구매 고객에게 10년 자동차세에 상응하는 100만 원을 지원하며,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 7% 취득세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는 최초 1년간 월 1만 원의 금액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은 초기 구입 비용의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으로, 최초 1년간 월 1만원 씩 납입하고 이 후 3년간 4.5% 이율을 적용한다.

노후차 보유 고객 지원과 사업자 대상 특별 프로 모션도 5월까지 연장해 진행한다. 이를 통해 차량 구입 고객의 기존 차량 보유기간에 따라(5년/ 7년/ 10년) 최대 7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쉐보레 더 뉴 스파크
쉐보레 더 뉴 스파크
NSP통신-쉐보레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한국지엠)
쉐보레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한국지엠)

한편 쉐보레는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의 생산월에 따라 캠핑 텐트 또는 펜더 프로텍터 액세서리 제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