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르노삼성차, 찾아가는 XM3 시승 이벤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5-04 09:03 KRD7
#르노삼성차 #XM3 #시승 이벤트
NSP통신-XM3 드라이브 스루 시승 이벤트 이미지 (르노삼성차)
XM3 드라이브 스루 시승 이벤트 이미지 (르노삼성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오는 24일까지 연일 인기몰이 중인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의 전국 단위 시승 ‘XM3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차 최초로 시행하는 이번 ‘XM3 드라이브 스루 이벤트’는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가장 안전한 시승으로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는 ‘코로나 19 최적화 시승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이번 ‘XM3 드라이브 스루 시승 이벤트’ 참가 신청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고객 편의에 따라 찾아가는 시승과 전시장 시승 선택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찾아가는 시승을 선택할 경우 영업사원이 직접 정기 소독을 완료한 시승차량과 함께 고객을 찾아가 감염 걱정 없이 안전한 시승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르노삼성차 멀티 아이스백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XM3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씩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경품(의류관리기 혹은 공기청정기)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고객과 직원의 건강을 지키는 동시에 안전한 시승 환경까지 제공하기 위해 매일 3회 모든 전시장 및 시승 차량 정기 소독을 기본으로 시승 전후 차량 환기 및 스티어링 휠, 시트, 대시보드 등 몸에 직접 닿기 쉬운 부분에 대한 소독을 꼼꼼히 하고 있다.

또 시승 차량 내 손 소독제 비치와 영업담당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 및 감염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될 때까지 방역 활동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한편 XM3는 새로운 감각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성능, 편의기능까지 모두 빠짐없이 갖추었음에도 동급 최고의 가성비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5월 XM3 구매 고객은 최대 72개월간 3.9%의 저금리 할부 혜택 혹은 36개월간 4.9%, 48개월 또는 60개월간 5.5%의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SMART 할부나, 기존 잔가보장 할부 보다 높은 잔가율을 보장하는 Xperience(최대 36개월까지 금리 5.5%) 할부 프로그램 중 한 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