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S 희극인실, 한의원과 건강관련 업무 협약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5-07 15:14 KRD7
#KBS #희극인실 #김성규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KBS 희극인실(회장 김성규)이 회원 건강을 위해 한의원과 손을 맞잡았다.

NSP통신- (KBS 희극인실)
(KBS 희극인실)

7일 KBS 희극인실에 따르면 지난 4일 전신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리샘한의원(원장 성호영)과 ‘KBS 희극인 건강 지원 서비스’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로 KBS 희극인들은 리샘한의원으로부터 자신의 건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리샘한의원 측은 KBS 희극인들이 참여하는 건강 캠페인을 통해 홍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김성규 회장은 “방송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바른 자세와 체형의 균형, 얼굴의 비대칭 등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라며 “이번 리샘한의원과의 MOU 체결이
안면비대칭교정, 두상교정, 턱관절치료, 체형교정 등을 필요로 하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성호영 원장은 “KBS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스탠드업과 다양한 쇼오락 프로그램에서 우리나라의 웃음을 책임져주는 코미디언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두고 얼굴골격 교정과 자세교정 등을 통해 아름다움과 구조적인 건강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