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BMW 코리아, 음원 플랫폼 멜론에 ‘DJ BMW’ 채널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5-11 10:51 KRD7
#BMW 코리아 #음원 플랫폼 #멜론 #DJ BMW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
NSP통신-음원 플랫폼 멜론 DJ BMW 채널 이미지 (BMW 코리아)
음원 플랫폼 멜론 DJ BMW 채널 이미지 (BMW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에 ‘DJ BMW’ 채널을 열고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DJ BMW는 수입차 업계로선 흥미 있게 시도되는 서비스로 고객들이 운전할 때 음원 플랫폼을 가장 많이 이용한다는 점을 반영해 기획됐다.

특히 BMW 소유자뿐만 아니라 멜론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플레이리스트를 청취할 수 있어 BMW가 추구하는 모든 순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G03-8236672469

현재까지 THE 1, THE 2, M8 그란쿠페 등 모델별 특성에 맞는 음악부터 날씨나 기분에 맞는 노래까지 BMW만의 감성을 담은 총 5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으며 코로나19 사태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시행되는 상황에서 일상의 활기를 불어넣는 재생 목록도 발표했다.

BMW 코리아는 DJ BMW를 통해 음악 전문 큐레이터가 직접 제작한 감각적인 리스트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DJ BMW 채널 오픈을 기념해 고객과 함께 플레이리스트를 만드는 SNS 이벤트로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선곡과 함께 #DJBMW와 @bmw_korea 태그를 추가해 올리면 15~20곡을 선정해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한다. 당첨자에게는 멜론 상품권이 제공되며 플레이리스트는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DJ BMW 채널에 노출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