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BNK부산은행 경영진, ‘덕분에 챌린지’ 동참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5-18 10:30 KRD7
#BNK부산은행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의료진
NSP통신-빈대인 BNK부산은행장과 경영진 20명이 18일 오전 부산은행 본점에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BNK부산은행 제공)
빈대인 BNK부산은행장과 경영진 20명이 18일 오전 부산은행 본점에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BNK부산은행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빈대인 BNK부산은행장과 경영진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김윤환 영광도서 대표의 지목을 받은 빈대인 은행장은 부산은행 본점에서 경영진 20여명과 함께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동작과 함께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G03-8236672469

빈대인 부산은행장은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을 의료진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다함께 힘을 합쳐 위기를 반드시 극복해 나가자”고 전했다.

빈 행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차정인 부산대 총장을 지목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전통시장 물품 구매 및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원, 지역 의료진을 위한 소모품 및 저소득층 자가 격리자를 위한 생필품 세트 지원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