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우건설, 반포3주구에 상가건물로 ‘트릴리언트몰’ 제안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5-20 15:06 KRD7
#대우건설(047040) #반포3주구 #상가 #트릴리언트몰 #트릴리언트반포

글로벌 유명 기업인 ‘임팩트 지씨에프’, ‘유엔 스튜디오’ 등과 협업

NSP통신-트릴리언트몰 그랜드 앵커(이미지=대우건설)
트릴리언트몰 그랜드 앵커(이미지=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대우건설(047040)이 반포3주구에 ‘트릴리언트몰(Trilliant Mall)’이라는 이름의 상가 입점을 제안했다.

대우건설은 트릴리언트몰을 구상하며 ‘임팩트 지씨에프(IMPACT G.C.F)’와 협업했다. 이 회사는 전반적인 상업시설의 복합개발과 MD전략 분야 컨설팅 회사로 영국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60개국, 160개 이상의 지사를 보유했다는 설명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강남의 핫플레이스가 될 트릴리언트몰의 성공과 번영이 트릴리언트 반포의 가치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릴리언트몰 외관에는 대우건설과 협업하는 ‘유엔스튜디오(UN Studio)’가 힘을 쓴다. 트릴리언트 외관에는 ▲유선형의 엣지 프레임이 부드럽게 감싸는 외관의 ‘그랜드 앵커(Grand Anchor)’ ▲구반포역과 직접 연결되는 ‘선큰 스테이션(Sunken Station)’ ▲미디어 패널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분위기를 형성하는 ‘미디어 아트 월(Media Art Wall)’ ▲다양한 테마의 다목적 공간인 ‘커뮤니티 아트리움(Community Atrium)’이 도입된다.

G03-8236672469

또 트릴리언트몰에는 뉴욕 감성의 옥상정원과 식사 공간이 도입된다. 고급 카페, 스테이크 음식점, 해산물 음식점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우건설은 국내 유명 브랜드들의 입주의향서를 접수 받아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씨어터, 아이비리그 어학원, 이마트에브리데이, CGV 등이 의향서를 제출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MD 및 투자유치 전문 기업인 임팩트 지씨에프의 상가 활성화 지원과 함께 지속적인 상가 운영체계 구축을 위해 ‘트릴리언트몰 통합 관리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라며 “통합 관리시스템을 통해 브랜드‧MD 관리와 방법, 관제, 환경, 주차 등 시설 관리, 회계, 마케팅을 아우르는 온라인/모바일 운영관리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트릴리언트몰 선큰 스테이션(이미지=대우건설)
트릴리언트몰 선큰 스테이션(이미지=대우건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