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너스톤, 율촌 온라인 아카데미에 LMS 공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27 14:36 KRD7
#코너스톤 #율촌 #표준학습관리시스템 #LMS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너스톤 온디맨드(NASDAQ: CSOD)가 국내 로펌사인 율촌이 진행하는 온라인 아카데미에 ‘표준학습관리시스템’(Learning Management System)을 제공했다.

코너스톤이 공급한 LMS은 법률 관계자들에게 필수인 컴플라이언스(규정 준수)를 교육하고, 조직 전반의 학습관리를 위한 시간을 감소시키고 간소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학습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첨단 방식으로 기술 격차를 해소하고, 학습 효과에 대한 가시성을 높여 프로그램을 최적화한다.

G03-8236672469

율촌은 자체 기획한 법률 지식에서부터 최근 동향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현재는 개인정보, 노동, 송무, 조세, 지식재산권, 부동산건설 등 11개 주제 분야에 20여개의 동영상이 업로드돼 있다.

코너스톤 온디맨드의 김진형 한국지사장은 “산업의 융복합 추세가 점점 빨라지면서 본인만의 전문영역뿐 아니라 기타 분야까지 지식을 습득해야 하는 시대가 됐다”며 “코너스톤은 국내 고객들이 이 같은 환경에 대처하고, 나아가 주도적으로 자기계발까지 성취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온라인 학습 도구를 제공해 기업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